총각 파티를 계획할 때 돈을 절약하는 방법

70년대와 80년대에 학사 계획은 간단한 작업이었습니다. 친구, 친척 또는 가장 좋은 사람에게 수여. 텅 빈 지하실, 맥주 한 통, 다트판, 약간의 야생 영화로 충분합니다. 오늘날, 총각 파티 계획은 수백만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전국의 모든 레스토랑, 나이트 클럽, 성인 엔터테인먼트 장소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사실, 인터넷에는 기꺼이 돈을 받고 행사를 계획하는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 일부는 리무진 할인, 바 무료 입장, 엔터테인먼트, 다양한 장소에서 할인된 바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의 가격은 가파르지만 조사에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고 몇 번의 전화를 걸 의향이 있다면 총각 파티의 가격을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교통비 절약

리무진 서비스는 종종 엄청나게 강남달토 비싸고 부당한 시간당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차량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크게 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완전한 험머 리무진은 스트레치 세단보다 몇 백 달러 더 비쌀 수 있습니다. 더 큰 리무진 회사는 종종 술, 스낵 및 도중에 정차하는 비용에 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음료를 가져올 수있는 당신의 지역에서 작은 회사를 찾아 절반으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조언은 리무진 서비스에 파티 밴 또는 소형 버스가 있는지 물어보고 고정 요금을 부과하는 것입니다. 리무진 산업은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소규모 개인 회사가 더 개성 있고 거래를 성사시킬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또한 소규모 리무진 서비스는 밤새 그룹을 서두르고 총각의 경험을 망치지 않을 것입니다. 호텔에 머무는 경우 호텔의 위탁자와 밴 운전사를 활용하여 총각 파티 교통편을 계획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호텔 직원은 모두 고객 서비스에 관한 것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벨보이 스탠드에 가서 총각 파티가 있고 핫스팟에 가고 싶다고 알리면 됩니다. 대부분의 고급 호텔은 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서비스에 대한 약간의 팁만 예상됩니다.

스트리퍼와 스트립 클럽에서 돈을 절약하기

스트리퍼를 고용하거나 스트립 클럽을 방문하는 것은 신랑을 위한 계획을 세울 때 전통이 되었습니다. 성인 오락은 총각 파티를 가내 산업으로 만들었으며 조심하지 않으면 저녁 자금을 심각하게 고갈시킬 수 있습니다. 우선 개인 스트리퍼를 고용하려면 거의 항상 시간당 요금이 필요합니다. 사설 에이전시는 스트리퍼를 제공하지만 개인 쇼가 토플리스인지 누드인지에 따라 더 많은 돈을 요구할 것입니다. 이국적인 댄서가 당신의 위치에서 옷을 벗으려면 가격이 거의 $300.00까지 치솟을 수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개인 스트리퍼는 다른 총각 파티가 있어서 특히 주말에 서둘러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용을 절약하려면 에이전시에 전화하여 판타지 쇼에 포함된 내용을 정확히 물어보십시오. 고정 요금을 요청하고 소녀가 춤을 추기 시작하면 시계가 똑딱 거리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에이전시에 알려주십시오. 많은 스트리퍼가 총각 파티에 나타나 남자들과 어울리고 마지막에만 공연합니다. 이것은 저녁에 완전히 우울한 사람이 될 수 있으며 신랑은 지루하고 실망하며 할 일이 없습니다. 더 나은 옵션은 같은 저녁에 개인 스트리퍼와 스트립 클럽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스트립 클럽은 총각 파티 사업에 굶주려 있습니다. 모두는 아니지만 대부분은 대규모 파티에 대해 일종의 할인 또는 가격 할인을 제공합니다. 많은 경우 스트립 클럽에서는 파티 전체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스트립 클럽은 또한 환상적인 바 패키지, VIP 좌석 및 병 서비스 할인을 제공합니다. 총각 파티 계획을 담당하는 경우 해당 지역에서 스트립 클럽이나 성인 엔터테인먼트를 온라인으로 찾아보십시오. 총각 파티를 위해 어떤 종류의 거래와 특별 상품을 제공하는지 클럽에 물어보십시오. 수많은 신사 클럽이 경쟁업체의 가격과 같거나 그보다 앞서려는 의향이 있으므로 다른 장소에서 제공하는 사항을 클럽에 알려야 합니다. 스트립 클럽은 파티에 저녁 식사가 있는 경우 추가 특전을 기꺼이 제공합니다. 예, 오늘날 많은 성인 클럽에 식당이 있거나 음식을 제공합니다. 최신 유행은 총각을 무대로 끌어들이고 몇몇 소녀들이 격렬한 춤을 추게 하는 것입니다. 일부 클럽은 이 서비스를 매우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스트립 클럽은 신랑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트리퍼가 있기 때문에 저렴한 대안이기도 합니다. 취향에 따라 테이블 댄스나 개인 댄스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클럽의 테이블 댄스 비용은 $10.00 ~ $20.00이며 매우 재미있습니다. 내 생각에 가장 좋은 방법은 저녁의 첫 부분에 개인 스트리퍼를 갖고 그 다음 스트립 클럽으로 향하는 것입니다. 올바르게 완료하면 신랑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파티는 확실히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